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

강의 플레이가 안되실 경우 조치방법

작성자

교육원

작성일

2018-08-17

조 회

88

* 강의 신청 후 동영상 강의가 원활히 플레이 안될 경우 해결방법 안내 드립니다.

 

 

 

컴퓨터로 수강 시 진행이 원할하게 안될 경우 

 

1. 네이버 및 다음 검색창에 `구글 크롬` 브라우저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아

   `구글 크롬` 브라우저를 통해 홈페이지 접속 후 수강진행 해주시면 되겠습니다. (다만, 윈도우XP 와 비스타 이용자 분들은 다운로드 불가.)

 

    https://www.google.com/chrome/browser/desktop/index.html (구글 크롬 다운로드 링크)

 

 

2. 모바일 수강 시 안드로이드 계 기종만 지원을 하고 있으며 아이폰, 아이패트, 맥북은 지원되지 않습니다. 양해부탁드립니다. 

   또한 모바일 수강을 하실때에는 네이버&다음 인터넷 앱 등을 통해서 들어가는 것 보다

 

   핸드폰 기기상 기존에 있는 <크롬, Chrome>을 통해 들어가주시는 것이 좋습니다.

   기존에 있는 인터넷 상으로 들어갔음에도 모바일 수강이 안되신다면

   

   휴대폰마다 설치된 프로그램 이나 설정에 따라서 수강이 안되시는 경우 이십니다.

   그런 경우 원격지원이 불가하여 개별 모바일기기의 설정을 본 교육원에서 살펴볼수가 없습니다.

 

3. 휴대폰을 초기화 해보신 후에 수강을 해보시고 그래도, 오류가 나는 경우에는 부득이 PC로 수강을 해주셔야 합니다.

 

 

4. 구글 크롬 브라우저 로도 강의 플레이가 안 되는 경우에는 

  - 네이버, 다음 에서 "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" 를 검색하여 설치 후 PC를 재부팅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* 만약,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교육원으로 연락주시면 원격지원 등을 통하여 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
 

 

 

감사합니다.